마카오 갤럭시호텔 둘러보기

홍콩에 있는 마카오로 여행을 오셨다면 당연히 쇼핑이 목적이시겠죠? 아니라고 해도 무조건 잡아야하는것이 숙소입니다. 마카오의 물가는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숙소를 잘 선정해야 합니다.

 

 

마카오의 물가는 숙소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호텔비용만 저렴하게 하면 나머지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수많은 호텔중 한국인에게 가장 많은 평가를 받은 마카오 갤럭시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어떤 부분을 알아야하는지와 어떤 시설들을 갖추고 있는지 객관적으로 둘러보고 평을 해보겠어요.

 

마카오 갤럭시호텔

 

 

 

 

5점 만점에 4.5점을 받고 있는 이 호텔은 평균 20만원에서 30~40만원선까지 책정되어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방을 선택하면 20만원내외로 가능하게 됩니다. 이 호텔은 5성급 호텔로 다른 호텔중에서도 나름 높은 축에 속하는데요, 외관만 봐도 엄청난 호텔이라는것을 가늠케 합니다.

 

 

럭셔리 호텔로 분류되고 있는 마카오 갤럭시호텔은 무료 워터파크가 포함되어 있고 코타이 스트립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과 연결되어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앞서 말씀드린 대로 위치가 좋은데요, 많은 분들이 가장 높은 점수를 준 이유가 바로 위치라고 합니다. 공항과 가까운곳에 있는것도 중요하지만 이곳에 머무르면서 주변의 명소들을 같이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편의시설

 

 

호텔하면 무조건 시설이 중요하겠죠? 일반 숙소나 모텔이 아닌 5성급 호텔인 만큼 편의시설을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선 1,449개의 금연 객실이 준비되어 있고, 20개의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워터파크, 무료 와이파이, 조식, 무료 공항 셔틀, 피트니스센터, 비치 파라솔, 주차 대행, 스파가 있습니다. 이중 제일 마음에 드는것이 금연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안좋은 냄새를 맡을 일이 없습니다.

 

주변 명소

 

 

숙박을 하면서 가장 고민하게 되는것이 바로 주변명소입니다. 숙소가 관광지와 멀면 또 다른 비용을 지출하게 되는데요, 물가가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교통비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마카오 갤럭시호텔 주변에는 코타이 스트립이 있는데 도보로 8분이면 갈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또한 마카오 올림픽 경기장도 도보로 9분, 시티 오브 드림스도 도보로 24분, 타이파 콜로안 역사박물관은 걸어서 7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

 

 

걸어서 왠만한 명소들을 다 둘러볼 수 있기 때문에 이보다 좋은 호텔 위치는 없을것 같네요. 이외에도 쿤하거리, 타이파 주택박물관, 코타이 아레나, 카르멜 성모 성당, 화성공원이 있는데 모두 10분내외로 걸어서 갈 수 있다고 하니 메모해두셨다가 가보시길 바랍니다.

 

객실 사이즈

 

 

 

호텔을 예약할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객실 사이즈인데요, 이곳에는 스위트, 트윈룸, 프리미어 스위트, 로열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곳이 있고 없는곳이 있기 때문에 이점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체크인을 할때 오션뷰나 다른 방을 권하는 경우가 있는데 현혹되지 말고 원래 예약한 방으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여행객이다보니 호텔의 매출을 위해 조금만 더 비용을 내면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겠다고 유혹합니다.

 

이부분만 조심하시면 크게 낭비할 일이 없을거에요.

 

교통편

 

 

해외여행을 오면 가장 난감한 부분이 교통입니다. 현지인이 아니기 때문에 교통에 대해서 취약할 수 밖에 없는데요, 마카오 국제공항까지 차로 5분, 홍콩 국제공항까지 차로 45분이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공항셔틀, 무료지역셔틀이 있으니 이것을 애용한다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어요.

 

핵심정보

 

 

체크인 오후3시에서 자정까지 체크아웃은 오전11시 체크인시 현금 보증금 필요 사진이 있는 신분증 팁문화 없음

 

자, 어떠세요? 도움이 되셨나요? 여행의 시작은 숙소라고 했습니다. 숙소만 잘 들어가도 여행의 절반은 성공했다고 볼 수 있어요. 이부분 잘 숙지하셔서 고생하시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여행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산반도 여행코스 추천  (0) 2019.07.15
홍도 흑산도 여행 구경하기  (0) 2019.07.14
제주 한달살기 숙소 알짜정보  (0) 2019.07.12
당일치기 여행 추천 명소 안내  (0) 2019.07.11
국내여행사 순위 정리  (0) 2019.07.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