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한인민박 BEST4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한번은 뉴욕 여행을 가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유럽 여행과는 좀 다른 로망으로 사람은 서울로 말은 제주로 보내는 마음과 비슷하달까요? 뉴욕 여행은 기대고 설레지만 웬지 뉴욕의 한인민박에서 머물고 싶은 마음입니다.

 

 

좀 안어울리지만 뉴욕에도 한옥민박이 많이 있답니다.

 

 

많은 한인민박 중에서 신중한 선택하시면 숙소로 인해 더 즐거운 뉴욕 여행 되실 것입니다.

 

한인텔

 

 

 

뉴욕 한인민박을 알아보기 좋은 사이트는 한인텔입니다. 한인텔은 전세계의 한인숙소 플랫폼입니다. 에어비앤비를 많이 이용하기도 하지만 부작용이 적지 않은지라 사용이 꺼려지는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엔 정말 좋습니다.

 

 

다양한 숙소가 있기 때문에 본인의 예산과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도미토리룸의 경우 1박에 65~78불 수준입니다. 원룸형 독채의 경우 270불 이상입니다. 많은 숙소가 3박 혹은 4박 이상의 여행자만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엣홈뉴욕

 

 

 

엣홈뉴욕 후기가 많아서 직접 찾아보았습니다. 위치는 맨하탄 타임스퀘어에서 버스로 15분 거리로 차분하고 조용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이곳이 그런 곳입니다. 물가가 높은 뉴욕에서 엣홈뉴욕의 가성비는 추천할만합니다. 엣홈뉴욕은 엣홈트립이라는 여행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숙박 서비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청결한 숙소,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는 엣홈뉴욕의 자랑거리입니다. 뉴욕 3대 파나라믹 뷰 역시 놓치기 안타깝습니다. 에비뉴점과 파크점 두 곳이 있는데, 에비뉴점 커플룸의 가격은 120불부터 시작입니다. 주방과 욕실은 공용입니다.

 

뉴욕 오프너 2호점

 

 

 

낯을 가리고 민박 시스템이 불편한 여행자에겐 뉴욕한인민박독채가 답입니다. 추천해드릴 만한 뉴욕 한인민박 독채는 뉴욕오프너 2호점입니다. 맨하튼 중심가에 위치해 편리하고 호텔보다 착한 가격, 뷰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뉴욕 펜트하우스에서의 하룻밤이라니!

 

당연 취사도 가능하고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되어 있는데, 3박 이상일 경우 1회 무료입니다. 가격은 독채로 이용할 경우 1박에 310불입니다. 쉐어룸은 89불이고 얼리버드 이벤트가 있는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로얄인뉴욕 2호점

 

 

 

독채 민박인 로얄인뉴욕 2호점은 맨하탄 미드타운에 위치해 있어 위치면에서 아주 높은 점수를 받는 곳입니다. 가구와 이불이 고급이라서 잠자리가 편안하고 도보로 3~4분 거리에 한인타운이 있어 외국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도 걱정이 없습니다.

 

 

스튜디오 독채라서 취사가 가능하고 2인 1박시 가격은 235달러입니다. 1인 추가시 1박당 30달러의 숙박비가 추가되고 최소 예약은 5박 이상입니다.

 

뉴욕 한인민박 단점

 

 

여행에서 잠자리가 중요한 저로선 트윈베드가 있는 마스터룸이 많지 않은 것을 한인민박의 단점으로 꼽을만합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민박인지라 수건, 치약, 칫솔과 같은 개인물품은 직접 챙겨가야 합니다. 하우스 키핑이 따로 없어서 방청소를 해주지 않는 점도 알아둬야 합니다.

 

 

쉐어룸의 경우 메이트가 매너가 없다면 방음이 잘 되지 않는 공간 안에서 괴로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이 대부분의 뉴욕에 있는 한인민박은 불법입니다. 단속에 걸리면 애써 예약한 숙소가 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 리스크를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뉴욕 한인민박에 대해 몇 가지 숙소를 예로 들어 설명해드렸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에서 숙소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습니다. 후기를 꼼꼼히 살펴서 좋은 숙소를 선택하셔야겠습니다. 제가 찾아본 곳들만 봐도 뉴욕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